IT

티몬 오사카 항공권 7만원대

By  | 

[첨부]티몬, 노랑풍선과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실시 (3)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www.tmon.co.kr)이 노랑풍선과 공동 기획한 ‘너랑나랑노랑’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다가올 여름 휴가철을 위한 130여개 특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6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최대 20만원까지 즉시 할인되며 매일 한 가지 여행상품을 파격가에 선보이는 ‘슈퍼픽’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25일 공개되는 ‘슈퍼픽’ 상품은 성수기 시즌 출발하는 방콕 3박 5일 패키지로 24만 9000원에 판매한다. 26일은 오사카 항공권을 7만 9000원에, 31일에는 3박 4일 대만 패키지를 12만원 할인된 39만 9000원에 깜짝 선보인다. 이외에도 괌, 터키, 이탈리아, 코타키나발루 등 고객이 자주 찾는 인기 도시의 여행상품을 매일 선별해 파격적인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다.

 

자유여행객을 위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티몬은 항공권 가격 비교를 통해 실시간으로 가장 저렴한 항공권을 찾아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티켓 가격에 따라 최대 8만원 상당의 노랑풍선 전용 할인 쿠폰을 적용 결제할 수 있어 구간에 따라서는 성수기 시즌의 항공권 티켓도 비성수기 때의 가격 수준으로 구매할 수 있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