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다크어벤저3′ 7월27일 출격

By  | 

다크어벤저 3_대표 이미지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넥슨(대표 박지원)은 8일 불리언게임즈(대표 반승철)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다크어벤저 3’를 공개하고 7월 27일을 정식 출시 시기로 확정했다. 넥슨은 ‘다크어벤저 3’를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으로 국내에 출시하고 연내 열 네 개 언어로 전 세계(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 한다. 또 2018년에는 일본과 중국 시장에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넥슨 이정헌 부사장은 “‘다크어벤저’ 시리즈는 퀄리티를 최상의 수준으로 끌어올리면서도 저사양으로 구현돼 전 세계 3500만 누적 다운로드의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IP다”며 “전작의 강점을 계승하고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넘은 그래픽과 콘솔 게임 수준의 액션성, 탄탄한 스토리로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췄다”고 전했다.

 

이어서 불리언게임즈 반승철 대표는 ‘다크어벤저 3’의 차별화 콘텐츠로 ▲‘몬스터 탑승’, ‘피니시 액션’, ‘무기탈취’ 등의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 ▲몰입감 높은 스토리 ▲모바일 플랫폼에서 구현되는 세분화 된 커스터마이징 및 염색 시스템을 소개하고 신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불리언게임즈 반승철 대표는 “‘다크어벤저 3’는 전작 ‘다크어벤저’ 시리즈를 개발하며 축적해 온 노하우를 총 집약해 선보이는 야심작”이며 “게임 본연의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넥슨은 6월 8일 ‘다크어벤저 3’의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고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사전 예약과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