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티몬 국민은행 적금 연 2.0%

By  | 

티몬_KB티몬적금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국내 대표 모바일커머스 티몬(www.tmon.co.kr, 대표 유한익)이 KB국민은행과 함께 ‘KB티몬적금’상품을 17일 출시하고 금리우대와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KB티몬적금’은 티몬과 KB국민은행이 온라인 쇼핑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특별상품이다. 매월 1000원부터 30만원까지 6개월동안 자유롭게 납입하는 ‘자유적립식’으로 기본 연 1.4%의 이율을 제공한다. 여기에 KB티몬적금 0원 쿠폰을 구매하고 KB국민은행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연 0.3%의 이율을 추가로 받아 연 1.7% 이율을 받을 수 있다. 특히 KB국민은행에서 처음으로 적금을 개설하는 사람이라면 연 0.3%의 추가 이율을 받아 최대 연 2.0%의 이율이 적용된다.

 

한편 6개월 만기 해지 시 원리금의 일부 또는 전액을 티몬 캐쉬로 전환 신청할 수 있다. 티몬캐쉬로 전환하면 해당 금액의 5%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6개월동안 KB국민카드로 티몬에서 6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에도 할인쿠폰과 함께 결제금액의 5%(최대 3만원)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을 모두 적용 받는다면, 6개월간 30만원씩 180만원의 원금으로 13만500원의 혜택을 받는 셈이다.  

 

티몬과 KB국민은행이 함께 적금상품을 내놓은 것은 쇼핑의 확장과 젊은 고객 확보라는 각각의 목표가 잘 맞아 떨어졌기 때문이다. 티몬은 기존 판매 상품에 금융상품까지 판매함으로서 ‘안파는 것이 없는 쇼핑몰’로서 채널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다. KB국민은행도 지점 창구 영업 대신 모바일을 통해 젊은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티몬은 지난 2월부터 자체 금융몰을 선보이며 보험부터 카드, 대출, 예적금 등 229개 금융사의 7,547개 금융상품을 판매해 왔다. 편리한 상품비교와 다양한 혜택을 더한 덕분에 월평균 금융상품 의뢰자 수는 91.5%씩 성장할 정도로 고객들의 관심이 높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