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바쁜 직장인에게 딱 벨킨 ‘클래식 프로 백 팩’

By  | 

 

클래식 프로 백 팩

“스타일을 살리면서 어깨와 등이 편안한 백 팩 없을까.”

매일 아침 만원 지하철과 버스에서 시달리는 직장인이라면 이런 고민을 한번 쯤 하게 된다. 백 팩이 직장인의 필수품으로 떠오르긴 했지만 세련된 도시 직장인들의 기대를 채우기에는 아직 부족하기 때문이다. 게다가 오래 매고 있으면 어깨와 등이 저려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불편함.

그런데 최근 벨킨에서 나온 ‘ 클래식 프로 백 팩’은 기존 백 팩의 이같은 단점을 찾아보기 힘들다. 우선 어코디언 오픈 방식으로 부피가 큰 제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노트북은 물론 외장하드, 보조배터리, 각종 케이블을 다 넣어도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는다. 백팩 안쪽과 바깥쪽에 다양한 수납공간들이 마련돼 있어 필요한 물건을 찾는 것도 쉽다.

[이미지 1] 벨킨 클래식 프로 백팩

또 여행시 안전하게 가방을 보호할 수 있도록 여행 가방용 스트랩, 어깨 끈 부분과 후면 패널이 패딩 처리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이동 중에도 물건에 손쉽게 접근 가능한 외부 포켓도 사용의 편안함을 더한다.

게다가 등산가방 같은 기존 백 팩과는 달리 스타일을 살리는 세련된 디자인도 눈길을 끈다. 외근, 출장이 잦은 직장인에게는 스타일도 살리고 편안함까지 확보하는 1석2조이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