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딜라이브 OTT 10만대 팔렸다

By  | 

딜라이브 9월 대변신 이미지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딜라이브(대표 전용주) 지난해 시작한 OTT 서비스 ‘딜라이브 플러스’가 이달 10만대 판매기록을 달성할 전망이다. OTT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종합 멀티플랫폼으로 대변신하는 중이다.

 

딜라이브는 이를 위해 9월부터 프리미엄급 방송채널에 OTT 박스를 함께 제공하는 ‘딜라이브 스페셜’ 서비스를 런칭함과 동시에, 이동 중에 OTT 시청이 가능하도록 모바일과 연동한 ‘딜라이브i(아이)’ 앱을 출시해 N스크린 서비스도 제공한다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홈쇼핑 앱을 설치,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상품구매가 가능하도록 OTT박스에 대한 활용도를 한층 업그레이드 한다.

 

딜라이브는 255 채널을 있는 프리미엄급 디지털 방송과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를 묶어 ‘딜라이브 스페셜’ 서비스를 내놓는다이로써 ‘딜라이브 스페셜’은 국내 최대 수준의 실시간 디지털 방송 채널과 자회사 iHQ 수급하는 다양한 장르의 VOD, 그리고 킬러콘텐츠 넷플릭스를 비롯해 80여개 앱에서 12000 편의 무료 콘텐츠를 즐길 있는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국내 유료방송 가운데 가장 풍부한 동영상 콘텐츠 시청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기존 HD프리미엄/HD패밀리/HD이코노미로 나눠져 있던 디지털 방송 상품들을 ‘딜라이브 스페셜’ 서비스로 단순화함으로써 마케팅과 영업적인 측면에서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라이브i(아이)’라고 명명된 서비스는 OTT박스와 모바일, 태블릿에서 사용가능한 N스크린 서비스이며, 현재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제공되고 있는 딜라이브 무비&드라마, iHQ 예능 콘텐츠를 대폭 보강한 1500여편의 콘텐츠를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하다. 이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서 티커머스도 가능해진다현대홈쇼핑 +Shop, GS My Shop, 롯데 one TV 티커머스 채널이 OTT박스 안에 들어오며, 티커머스 채널을 스트리밍으로 서비스하기 때문에 OTT박스를 통해서도 상품 구매가 가능해 진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