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팟뉴스

스티븐 킹도 반한 스릴러 소설

By  | 
미래엔 북폴리오_‘비하인드 허 아이즈’ 표지

 

북폴리오 ‘비하인드 허 아이즈’

강렬한 결말 반전 영화도 개봉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스릴러 소설의 거장 ‘스티븐 킹’ 마저 손 뗄 수 없게 만든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소설이 국내에 출시됐다. 미래엔 북폴리오에서 펴낸 ‘비하인드 허 아이즈(BEHIND HER EYES)’다.

 

‘비하인드 허 아이즈’는 홀로 아이를 키우고 있는 여자와 젊고 매력적인 부부, 세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질투와 욕망, 거짓말을 다룬 심리 스릴러 작품이다. 저자는 집착, 약물중독, 유체이탈 등 파격적인 소재들을 통해 인간의 본성을 파고들며, 하나의 ‘진실’이 각자의 입장에 따라 얼마나 달라질 수 있는지 농밀하게 풀어냈다.

 

셋 중 진실을 이야기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대체 누구를 믿어야 하는 걸까. 시종일관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치밀한 플롯과 섬세한 심리묘사, 연이어 허를 찌르는 반전은 페이지 터너(page-turner) 다. 이에 씨줄과 날줄처럼 상호 교차되는 그들의 과거와 현재, 서로 다른 두 여자의 시선은 놀라운 몰입감을 선사한다.

 

특히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마지막 반전은 그야말로 압권이다. 세 사람의 뒤엉킨 질투와 욕망의 실타래를 하나씩 풀어내며 이제 모든 것을 파악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뒷통수를 찌릿하게 만드는 강렬한 반전이 숨을 멎게 한다. 

 

영국의 촉망 받는 작가 사라 핀보로는 첫 번째 성인용 스릴러인 이번 책을 통해 타고난 스토리텔러로서의 저력을 어김없이 보여준다. 출간 이후, 유럽과 미국 등 전 세계 22개국의 러브콜을 받았으며, 영화 판권도 이미 판매돼 향후 개봉이 기대되고 있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