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네오위즈 문지수 대표 내정

By  | 

문지수 네오위즈 신임 대표 내정자

 

[뉴스백/박성훈기자 ace@]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문지수 현 게임온 이사를 네오위즈 신임 대표이사로 22일 내정했다.

 

문지수 내정자는 서울대 경영대학원을 졸업하고 2000년 네오위즈에 입사해 사업지원실장 및 네오위즈아이엔에스 대표 역임 후 현재 네오위즈 일본 자회사인 게임온의 이사로 재직 중이다. 인터넷 및 게임에서의 다양한 서비스 경험과 경영 기획, 재무 및 인사를 모두 거친 관리 능력이 강점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게임온에서는 본사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기업 가치와 문화를 공유하고 내부 프로세스를 정비하는 것부터, 여러 게임 타이틀을 소싱하고 퍼블리싱 하는 일을 거쳐 최근까지 현지에서의 모바일 서비스를 챙겨왔다. 일본에서의 직접적인 모바일 사업 경험은 날로 그 중요성이 강조되는 글로벌 시장에서 네오위즈 제품들이 성공적으로 해외에 진출하는 데 주요한 지렛대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네오위즈는 오는 3월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문지수 내정자를 신임 대표로 최종 선임할 계획이다.

 

문 내정자는 “빠르게 변화하는 IT 환경에서 네오위즈는 항상 시장과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하며 트렌드를 이끌었다. 우리가 가진 잠재력을 일깨워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성공사례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기원 현 네오위즈 대표는 네오위즈 등기 이사로 블레스와 자사 IP의 글로벌 서비스에 집중한다.

Comments

comments

You must be logged in to post a comment Login

Leave a Reply